오늘자 청하 팬채팅방 채팅내용



닉네임부터가 옛날식 ㅋㅋ 별붙임ㅋㅋ







유정, 도연이랑 통화도 자주 하고 아이오아이 활동 때 그립다는 얘기 많이 한다 함



노래 추천해달라는 말에 구구단, 소미&에릭남 신곡, 소혜가 뮤직비디오에 나온 곡을 추천하는 의리파 



술자리 분위기를 좋아하는 청하 ㅋㅋ 타자가 느려서 오타남 
소주 세병 마시고 집에 멀쩡히 걸어간 일화도 있음 




국프부심 부리는 청하




청하네 회사가 폰 안뺏는다고 좋아함 ㅋㅋ


화이트데이인데 사탕은 못받은 듯. 


양말 뭐신고 있냐니까 흰색양말 신고 있다고 ㅋㅋ


예전에 회색양말 신엇다가 결경이한테 혼남 ㅋㅋㅋ


아이오아이 김청하 와의 채팅 이벤트 김청하 타자 상황


인터넷 용어 전혀 모름, 줄임말 그런거 모름, 타자 느리고 오타가 많다고 함 ㅋㅋ
우리술 졸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