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둑팬들에겐 전설로 불리는 이창호 헤드셋사건gif

mqAWz0l.gif 바둑팬들에겐 전설로 불리는 이창호 헤드셋사건gif 

 

엤날에 바투라고 이창호국수가 바둑게임대회 초청받았는데...
당시에 젊은 층을 잡는다면서 스타리그처럼 저런곳에 들어가서 게임을 하고 해설자들이 스타리그처럼 해설하고 그랬음 ㅇㅇ


 근데 생중계진행으로 나왔는데....
이 양반 헤드셋 쓰는법을 모름 ㅋㅋㅋㅋㅋㅋ
군대가서도 조교가 끊묶어줬다는 분...
택이 그 자체 ㅋㅋㅋ      

바둑만 잘함ㅋㅋ

1.jpg 바둑팬들에겐 전설로 불리는 이창호 헤드셋사건gif
2.jpg 바둑팬들에겐 전설로 불리는 이창호 헤드셋사건gif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