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더 위험한 장면처럼 보이게 해주세여


좀 더 위험한 장면처럼 보이게 해주세여

좀 더 다이다믹하게 부탁드려요

실제 전투처럼 보이게 해주세요

바지 위 속옷이 조금 삐져나왔네요.
지워주세요


배경을 좀 더 위험하게 처리해주세요



일하다 졸음이 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힘든 티를 낼 순 없죠 !!
수정 부탁드릴께요



얼굴이 보이게
좀 더 밝게 처리해주세요



양말 지워주시구요.. 
또 .. 앞에 소주도 한병 놔주세요


사진이 너무 지루하네요.
좀 더 드라마틱하게 보였으면 좋겠어요


그랜드 캐니언인데요,
좀 더 실제같이 부탁드려요


배경에 곰을 넣어주세요


옆에 예쁜 여자를 넣어주세요


뒤에 커플 지워주시구요,
배경엔 벚꽃이 흩날리게 처리해주세요


양말을 신겨주세요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부탁드려요


프로처럼 보이게 해주세여


저는 지워주시구요,
우리 아들이 하늘을 나는 것처럼 부탁드려요


고기굽는 모습을 좀 더 멋있게 !


옆에 아줌마 지워주세여


유리에 비친 사진작가님 지워주세여


친구가 전역을 했는데 쓸쓸해 보이네요.
좀 더 해피한 분위기로 부탁드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