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안마 gif

두낫잇 / / 2018. 8. 31. 19:31

중국 안마 gif

CA05b88e9cc0fe44.gif




★ "실적 낮으면 바닥 기어!"..中 안마소 논란

http://news.v.daum.net/v/20180830105103744


쭌이(遵?)시의 한 안마소에서 근무했던 여성 리 씨가 밝힌 회사의 ‘기이한 기업 문화’를 소개했다.

리 씨가 제공한 동영상에 따르면, 회사 매니저는 꼴찌 팀원을 한 줄로 세운 뒤 여주(苦瓜)를 생으로 먹게 시켰다. 

여주는 한약재로 쓰거나, 차로 달여 마시는 매우 쓴 맛이 나는 식물이다.

리 씨는 위장병이 있어 여주를 먹자마자 구토감을 느꼈고, 결국 옆에 있던 동료 남자 직원이 그녀가 먹다 남긴 여주를 

대신 먹어 주었다고 전했다.

하지만 ‘여주 먹기’ 처벌이 끝나자, 더 기막힌 처벌이 기다리고 있었다.

이번에는 바닥에 엎드려 기는데, 앞 사람의 다리를 잡고 팔꿈치를 땅바닥에 대고 밀면서 기어야 하는 처벌이었다. 

여자 직원들은 미니스커트 차림에 바닥을 기어야 하는 굴욕감을 느껴야 했다.




회사 측은 “이것은 대대로 내려온 기업 문화일 뿐”이라고 주장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